고객센터

뒤로가기

문의 및 민원신청

  • 홈으로
  • 현재 1분류 :
  • 현재 2분류 :
  • 현재 3분류 :

문의 및 민원신청

문의 및 민원신청


유의사항 안내

  • 저축은행중앙회는 고객님이 이용 중인 저축은행 금융거래에 대해 확인 및 답변이 어렵습니다. 거래 중인 저축은행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( 예시 : 착오송금, 보이스피싱 피해신고, 예·적금 및 대출 이용관련 상세 상담 등)

  • 저축은행 임직원분들은 저축은행중앙회 담당 부서 또는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입력하신 개인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제3자에 의한 문의 및 문의내용이 불분명한 경우는 답변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계좌번호로 저축은행명 알아보기

 
  • 계좌번호 ( 예시 : 001-XXX-XX-XXXXXXX )의 앞 3자리를 입력하면 해당 저축은행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 

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

TOP